평택(송탄.평택)권역 /평택시(남부.북부권) 소식

제주~평택 카페리 2월말 운항 예정

김진규 daum blog 2011. 1. 14. 14:25
728x90

제주~평택 카페리 2월말 운항 예정
(주)세창해운, 1만5000톤급 투입…주3회 왕복 운항

2011년 01월 13일 (목) 15:47:46 문춘자 기자 webmaster@ijejutoday.com

오는 2월말부터 제주항~경기도 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가 운항한다.

인터넷 경제지 이투데이 등은 여객선사인 (주)세창해운이 오는 2월말 첫 출항을 목표로

세창해운이 제주카페리를 운항하기 위해 현재 선박 보수 및 인테리어 작업이 진행되고

있다고 보도했다.

보도에 따르면 제주항~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는 주 3회 왕복 운항될 예정이다.

제주에서는 월·수·금요일 오후 7시에 출항해 다음날 오전 8시에 평택항에 입항하고,

평택항에서 화·목·토요일 오후 7시에 출항해 다음날 오전 8시 제주에 도착한다.

제주~평택 항로에 투입될 선박은 1만5066t급 '코델리아호'로 승객 700명과

화물 200TEU(컨테이너 단위), 자동차 150대를 동시 선적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

있다.<제주투데이>

 

<문춘자 기자 / 저작권자ⓒ제주투데이/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 


문춘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  

ⓒ 제주투데이(http://www.ijejutoday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 저작권문의  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