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| 제주~평택 카페리 2월말 운항 예정 | ||||||
| (주)세창해운, 1만5000톤급 투입…주3회 왕복 운항 | ||||||
| ||||||
오는 2월말부터 제주항~경기도 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가 운항한다. 인터넷 경제지 이투데이 등은 여객선사인 (주)세창해운이 오는 2월말 첫 출항을 목표로 세창해운이 제주카페리를 운항하기 위해 현재 선박 보수 및 인테리어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보도했다. 보도에 따르면 제주항~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는 주 3회 왕복 운항될 예정이다. 제주에서는 월·수·금요일 오후 7시에 출항해 다음날 오전 8시에 평택항에 입항하고, 평택항에서 화·목·토요일 오후 7시에 출항해 다음날 오전 8시 제주에 도착한다. 제주~평택 항로에 투입될 선박은 1만5066t급 '코델리아호'로 승객 700명과 화물 200TEU(컨테이너 단위), 자동차 150대를 동시 선적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.<제주투데이>
<문춘자 기자 / 저작권자ⓒ제주투데이/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| ||||||
728x90
'평택(송탄.평택)권역 > 평택시(남부.북부권) 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서수원-오산-평택 고속도로 민간투자 고속도로건설공사에편입되는토지세목 (0) | 2011.01.15 |
|---|---|
| 평택도시관리계획재정비(시장권한사항 등)결정(변경)에 대한 공람공고 (0) | 2011.01.14 |
| 평택항 지난해 자동차 처리 훨훨 날았다 (0) | 2011.01.13 |
| 안정리 뉴타운 지정 해제 개발찬성 주민 19% 그쳐 (0) | 2011.01.13 |
| 삼성전자·KTX 유치 시 발전 초석 마련 최선의 복지정책은 사회적 일자리 창 (0) | 2011.01.13 |
webmaster@ijejutoday.com